제목 | (~11/12) 학교법인 배재학당 사무국 정규직원(인턴 후 정규직 전환) 채용 공고 | ||||||||||||||
---|---|---|---|---|---|---|---|---|---|---|---|---|---|---|---|
분류 | 공통 | ||||||||||||||
작성자 | 취창업지원센터 | 등록일 | 2021-11-08 | 조회 | 481 | ||||||||||
첨부 |
제출서류 양식.hwp
|
||||||||||||||
1. 채용 분야 및 자격
2. 채용조건 - 근무형태 : 정규직원(1년 인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전환 또는 계약종료) - 근 무 지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길 19, A동 1층 학교법인 배재학당 사무국 - 급 여 : 연봉(약 3,100만원이상), 단, 경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근무일시 : 주5일 근무(09:00~18:00) 3. 복리후생 - 보 험 : 4대보험(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국민연금), 상해보험 가입 - 연차휴가 : 근로기준법에 따라 휴가 부여 - 연수교육 : 각종 연수비 및 교육비 지원 - 경 조 사 : 경조사 지원 - 중 식 : 급량비 지원 - 복 지 : 명절선물, 생일선물 지급, 배재학당 대천수련관 우선 이용 특전 4. 제출 서류 가. 입사지원서(소정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소정 양식) 1부 라. 성적 및 졸업 증명서(석·박사의 경우 학부 포함) 1부 마.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사.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아. 교인증명서(소정양식) 1부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5.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면접 → 합격자 발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개별 통지 6. 지원서 접수 일시 및 방법 가. 접수일시 : 2021.11.08.(월) 09:00 ~ 11.12(금) 17:00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hsjang@pcu.ac.kr) 다. 주소 및 연락처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길 19, A동 1층 학교법인 배재학당 우편번호)04516, ☎ 02-753-7257 7. 기타사항 가.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고의적인 누락이 있을 시 임용 취소할 수 있으며, 지원서 작성 시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 자에게 있습니다. 나.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원조사 결과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 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체검사(공무원채용 신체검사 실시 의료기관 발 행)에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전형별 세부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