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학생 모바일 시스템 개선 사업 진행 안내 | ||||||||||||||||
---|---|---|---|---|---|---|---|---|---|---|---|---|---|---|---|---|---|
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22-03-16 | 조회 | 1649 | ||||||||||||
첨부 | |||||||||||||||||
학생 모바일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든 원활한 학사업무와 대학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자 PC, 태블릿, 모바일 웹과 앱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반응형 웹으로 구축되어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가장 이용 빈도가 높은 일부 학사 업무와 대학생활 기능을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서비스 이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스템 이중화 구성을 통한 서비스 안정성 확보 및 시스템 전반의 기능개선과 편의기능 추가 개발을 위해 학생 모바일 시스템 개선 사업을 진행중에 있어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 개요 ◦ 사업명 : 학생 모바일 시스템 개선 사업 ◦ 구축기간 : 2022년 01월 10일 ~ 02월 21일 ◦ 적용 : 2022년 04월중
2. 사업 목표 ◦ 시스템 이중화 구성을 통해 이용자 다수 접속에 따른 부하 분산을 통한 서비스 안정성 확보 ◦ 멀티 브라우저 환경에서의 이용자 웹 서비스 접근성 개선 ◦ 알림 서비스(PUSH) 개선
3. 사업 범위
※ 입시 웹서비스 화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