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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학년도 2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글의 상세내용

『 2021학년도 2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1학년도 2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1-07-20 조회 1601
첨부  

 

 

2021학년도 상반기 2차 홈페이지 점검을 안내하오니,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에서는 

"정보통신 21-0217(2021.07.08) 「2021학년도 상반기 2차 홈페이지 점검 및 점검 확인서 제출 안내」"공문을 참고하시어 

 

홈페이지별 점검 내용을 중점으로 관리 중인 

홈페이지의 점검 결과를 해당 양식에 작성한 후 기한내까지 홈페이지 점검 확인서​ 제출해 주시고, 

콘텐츠 변경 및 수정 사항들은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나. 점검 기간 : 1월~6월 

 

다. 점검 내용 :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 집중 점검 사항 : 홈페이지 콘텐츠, 게시글 답변 등 즉시 현행화 

콘텐츠

-인사이동 및 조직개편에 따른 콘텐츠 확인

-년도별 정보제공 콘텐츠 최신화 : 교육과정안내책자입시 안내 등

-콘텐츠 정보 정확도 : 비전규정사업시작 및 종료 등

-콘텐츠 내 링크 오류 및 단절된 링크 확인

-미사용 콘텐츠 메뉴정리 및 링크 사이트 오류와 단절 상태 확인

게시판

-Q&A 유형의 게시판 질문 및 답변 확인

-게시판 활성화 : 최신글 등록

-미사용 게시판 게시글 등록 또는 메뉴 정리

 

 

라. 작성 방법 : 홈페이지별로 점검 확인서 결과 작성  

대상

점검 홈페이지

작성 양식

홈페이지

책임관

비고

행정부서

시트 [대표]

홈페이지

점검 확인서

 

 공문 및 

안내 메일

첨부파일 내

변경된 양식 

사용

 

팀장

점검후 수정사항은

  통합정보시스템에 신청

   

별도 관리 홈페이지가 없을시,

  대표홈페이지내 콘텐츠 확인

  후 점검 확인서 제출

   

홈페이지 점검 확인서는

  필히 제출

   

양식내 [개인정보 점검 여부]

  [] 표시 필히 작성

  ([예시] 참고)

 

시트 [행정부서]

단과대학

시트 [대표]

실장

시트 [단과대학]

학부()

시트 [대표]

학부()

시트 [학부()]

 

 

[예시] 

 

 

마. 제출 방법 : 전자결재시스템에서 기안 작성 후 양식 첨부하여 회신 

     ※ 학부(과)는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취합한 후 일괄 제출 

 

바. 제출 기한 : 2021.07.2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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