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학년도 2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 |||||||||||||||||||||||||||
---|---|---|---|---|---|---|---|---|---|---|---|---|---|---|---|---|---|---|---|---|---|---|---|---|---|---|---|---|
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21-07-20 | 조회 | 1601 | |||||||||||||||||||||||
첨부 | ||||||||||||||||||||||||||||
2021학년도 상반기 2차 홈페이지 점검을 안내하오니,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에서는 "정보통신 21-0217(2021.07.08) 「2021학년도 상반기 2차 홈페이지 점검 및 점검 확인서 제출 안내」"공문을 참고하시어
홈페이지별 점검 내용을 중점으로 관리 중인 홈페이지의 점검 결과를 해당 양식에 작성한 후 기한내까지 홈페이지 점검 확인서 제출해 주시고, 콘텐츠 변경 및 수정 사항들은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나. 점검 기간 : 1월~6월
다. 점검 내용 :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 집중 점검 사항 : 홈페이지 콘텐츠, 게시글 답변 등 즉시 현행화
라. 작성 방법 : 홈페이지별로 점검 확인서 결과 작성
[예시]
마. 제출 방법 : 전자결재시스템에서 기안 작성 후 양식 첨부하여 회신 ※ 학부(과)는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취합한 후 일괄 제출
바. 제출 기한 : 2021.07.23(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