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통합정보 로그인 사용자 IP 등록 안내 글의 상세내용

『 통합정보 로그인 사용자 IP 등록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통합정보 로그인 사용자 IP 등록 안내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1-05-20 조회 2269
첨부  

 

통합정보시스템 사용시 행정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선 

교내 IP가 허용된 단말기 또는 네트워크 환경에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는 개인정보 관련 업무 처리에 대한 정보보안을 강화하기 위함으로 

캠퍼스내 사용자의 해당 IP가 등록된 컴퓨터에서만 접속이 가능하오니 

다음의 등록 신청 방법을 참고하시여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 대상 : 직원 

 

■ 신청 방법 

     ① [신청자]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② [신청자] 로그인 화면 내 IP 주소 확인 

     ③ [신청자] 정보통신원으로 연락하여 IP 등록 신청 

     ④ [정보통신원] IP 등록 완료 

     ⑤ [신청자] 신청후 20분 이내에 통합정보시스템 사용 가능 

 

■ 연락처 : 041-730-5195~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