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0학년도 2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글의 상세내용

『 2020학년도 2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0학년도 2차 홈페이지 점검 진행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0-08-21 조회 2384
첨부

 

 

정보통신원에서는 2020년 3월, 상반기 1차 홈페이지 점검​에 이어

2020학년도 상반기 2차 홈페이지 점검(2020.07.09)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2차 점검은 홈페이지별 점검 내용을 중점으로 관리 중인 홈페이지를 점검 후

홈페이지 점검 확인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는 방식으로

 

점검 기간내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시물 등록 건수가 “0” 또는 점검 확인서 미제출​ 대상에

공문을 발송(8.18(화))​하여 추가 점검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에 추가 점검 대상에 해당하는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에서는

"정보통신 20-0285(2020.08.18) 「2020학년도 상반기 2차 홈페이지 점검 결과에 따른 추가 안내」"공문을 참고하시어 기한내까지 홈페이지 점검 확인서​ 제출 및 콘텐츠 변경/수정 사항들을 통합정보시스템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 홈페이지 : 대표, 입학, 행정부서 및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나. 점검 기간 : 콘텐츠 4월~6월 / 게시판 1월~6월 

 

다. 점검 내용 : 홈페이지내 콘텐츠 및 게시판 등 최신정보 적용 및 누락사항 확인 

구분

점검 홈페이지

홈페이지별 점검 내용

행정

부서

대표

- 부서소개

소개(업무, 위치, 전화 등), 보직자 현황,

구성원별 정보(전화, 메일, 담당업무)

부서별 관리 메뉴

콘텐츠 및 게시판 확인

행정부서

메인페이지

콘텐츠 및 링크 확인

메뉴별 서브페이지

콘텐츠 및 게시판, 링크 확인

단과

대학

대표

- 단과대학 소개

소개(영문명칭, 위치, 전화 등), 보직자 현황, 구성원별 정보(전화, 메일, 담당업무)

- 학부() 소개

소개, 영문명칭, 전화 등

- 교수소개

교수사진, 전화, 연구실 위치 등

단과대학,

학부()

메인페이지

콘텐츠 및 링크 확인

메뉴별 서브페이지

콘텐츠 및 게시판, 링크 확인

 

 

라. 점검 방법 : 홈페이지별로 점검 후, 점검 확인서 작성하여 제출 

     가) 콘텐츠 :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콘텐츠 변경 및 수정 진행 

           - 신청 경로 : 통합정보시스템 > 부속기관 > 정보통신원 > 작업의뢰관리 > 전산개발/수정 및 데이터 처리 

             ※ 교원분들은 단과대학행정실을 통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외주업체에서 제작된 홈페이지는 업체에 의뢰하여 처리 진행 

     나) 게시판 : 게시물 확인 및 정리 

 

마. 제출 기한 : 2020.08.28.(금)까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