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자체 운영 홈페이지내 게시판 정리 작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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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19-10-17 | 조회 | 2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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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원에서는 총무팀 업무 협조 요청 및 과거 생산된 파일내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이 구글 검색 등에 노출되어 취약점 제거를 위한 게시판 일제 점검(2016년 1월 이전의 게시글 및 첨부파일 삭제)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관련근거 가. 교육부 교육정보화과-4901(2019-09-04)[2019년 개인정보파일 일제정비 실시 안내] 나. 개인정보보호법 제32조[개인정보파일의 등록 및 공개]에 따라 공공기관의 장이 개인정보파일을 운용하는 경우에는 그 현황을 행정안전부에 등록하여야 한다. 다. 총무팀 19-1517(2019.10.02.)[2019년 개인정보파일 세부 정비계획(안)]
2. 위와 관련하여 학과 및 부서 자체 운영 홈페이지내 개인정보 정비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아래 일정에 따라 필요한 자료를 자체 백업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기간 : '19.10.21.(월) ~ 10.25.(금) ※ 대학인증평가로 10.31.(목)까지 연장 예정
나. 정비대상 : 정보통신원에서 제작한 대표, 입학, 부서, 단과대학/학부(과) 홈페이지
다. 주요정비 내용 - 2016년 1월 이전의 모든 첨부파일 및 게시글 삭제 * 대학 대표홈페이지 및 입학홈페이지는 첨부파일만 삭제 포토뉴스 등 사진유형의 게시판은 제외됨
라. 행정사항 - 부득이 보존이 필요한 게시물은 '19.10.18.(금)까지 부서자체 백업하시고, 기한 내 자체백업이 어려운 경우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 이후(’19.10.18)에 2016년 1월 이전의 모든 첨부파일 및 게시글은 삭제 처리됨에 유의하기시 바랍니다.
마. 문의처 - 총무팀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041-730-5208 - 게시판 정리 작업 관련 : 정보통신원 ☎ 041-730-5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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